Æ縮½º ½ºÆäÀξîÇпø ½Ç·Â°ú ÀüÅëÀ» °®Ãá ±¹³» ÃÖ´ë ±Ô¸ð ½ºÆäÀÎ Àü¹® ¾îÇпø
DELE ¼ö°»ýµéÀÇ Áø¼ÖÇÑ ¼ö°ÈıâÀÔ´Ï´Ù.
ÀÛ¼ºÀÚ | À̽ð£ | ||||
---|---|---|---|---|---|
³¯Â¥ | 2023-02-02 | ||||
÷ºÎÆÄÀÏ |
|
2022³â 8¿ùºÎÅÍ 10¿ù±îÁö Æ縮½º °³²Ä·ÆÛ½º¿¡¼ Prof. Santiago DELE C1 Áغñ °úÁ¤À» ¼ö°ÇÑ À̽ÃÀºÀÔ´Ï´Ù.
Àú´Â ¹Ì±¹ ´ëÇб³¿¡¼ ½ºÆäÀξ ºÎÀü°øÇÏ¿´°í, ½ºÆäÀξî±Ç ±¹°¡ °ÅÁÖ °æÇèÀº ¾Æ¿¹ ¾ø½À´Ï´Ù.
DELE C1 ´Â À̹øÀÌ ¼¼ ¹ø° ½ÃÇèÀ̾ú°í, ¾Õ µÎ ½ÃÇè¿¡¼´Â º°´Ù¸¥ Áغñ¾øÀÌ º¸¾Æ ºÒÇÕ°ÝÇÏ¿´½À´Ï´Ù. Á¶±Ý ´õ ü°èÀûÀÎ °øºÎÀÇ Çʿ伺À» ´À²¸ Æ縮½º DELE C1°úÁ¤(Çʱâ, oral È¸È µÑ´Ù ¼ö°)À» µî·ÏÇÏ¿´°í, À̹ø 2022³â 11¿ù C1 ½ÃÇè¿¡ ÇÕ°ÝÇÏ¿´½À´Ï´Ù. Prof. Santiago ¿Í ÇÔ²² °øºÎÇÏ¸é¼ ¸¹Àº µµ¿òÀ» ¹Þ¾Ò°í, ÀÌ ±ÛÀ» ÅëÇØ DELE C1¸¦ ÁغñÇϽô ÇлýµéÀÌ µµ¿òÀ» ¹ÞÀ¸¸é ÁÁÀ» °Í °°¾Æ ¼ö°Èı⸦ ¿Ã¸®°Ô µÇ¾ú½À´Ï´Ù.
°á·ÐºÎÅÍ ¸»ÇÏÀÚ¸é, Prof. Santiago ¼ö¾÷Àº °ÃßÀÔ´Ï´Ù! DELE C1 ½ÃÇèÀÇ º»ÁúÀ» ¾ÆÁÖ Àß ¾Ë°í °è½Å ºÐÀÌ°í, ü°èÀûÀ¸·Î °¢ ¼½¼ÇÀ» Çâ»ó½ÃÅ°´Âµ¥ ¸¹Àº µµ¿òÀ» Áּ̽À´Ï´Ù.
1. LECTURA
2021³â¿¡ Ä¡·é Àü ½ÃÇè¿¡¼´Â lectura ¸¦ 12Á¡ Á¤µµ ¹Þ¾Ò½À´Ï´Ù. 2022³â 9¿ù¿¡ CRONOMETRO ·Î ù ¸ðÀÇ°í»ç¸¦ º¸¾ÒÀ» ¶§ ÃÑ 40°³ÀÇ ¹®Á¦ Áß 22°³¸¦ ¸Â¾Ò½À´Ï´Ù. ÀÌ »óÅ·δ À̹ø¿¡µµ ºÒÇÕ°ÝÀ» ÇÒ °Í °°¾Æ °ÆÁ¤ÀÌ µÇ¾ú½À´Ï´Ù. ÇÏÁö¸¸ Santiago ¼±»ý´Ô²²¼ Á¦°¡ Ʋ¸° ¹®Á¦µéÀ» ü°èÀûÀ¸·Î ºÐ¼®ÇØÁּż ¾î¶² ºÎºÐ¿¡¼ ÇÔÁ¤¿¡ °É¸®°í ¿À·ù¸¦ ³»´ÂÁö Á¤È®ÇÏ°Ô ÆľÇÇÒ ¼ö ÀÖ¾ú½À´Ï´Ù. ¼±»ý´Ô²²¼ Ʋ¸° ¹®Á¦¸¦ ºÐ¼®ÇØÁÖ½Ç ¶§¸¶´Ù "¾Æ, ÀÌ·¡¼ ¿ø¾î¹Î ¼±»ý´ÔÇÑÅ× ¼ö¾÷À» µè´Â±¸³ª" ¶ó´Â »ý°¢ÀÌ ¸¹ÀÌ µé¾ú½À´Ï´Ù. ¼±»ý´ÔÀÌ ºÐ¼®ÇØÁֽŠ°ÍÀ» ¹ÙÅÁÀ¸·Î ¸Å¹ø ¿À´ä³ëÆ®¸¦ ÀÛ¼ºÇÏ¿´°í, ±×·¸°Ô ¹Ýº¹ÇÏ´Ù º¸´Ï 10¿ù Áß¼øºÎÅÍ´Â ¸ðÀÇ°í»ç¸¦ º¼ ¶§ 30-35°³ Á¤µµ·Î ¾ÈÁ¤ÀûÀÎ Á¡¼ö¸¦ ¾ò°Ô µÇ¾ú½À´Ï´Ù.
½ÇÁ¦ ½ÃÇè¿¡¼´Â lectura ¸¦ Ç®¶§ ÄÁµð¼ÇÀÌ ¸¹ÀÌ ¾È ÁÁ¾Æ¼ Æò¼Òº¸´Ù´Â ¸øÇÑ ÆíÀ̾úÁö¸¸, ÇÕ°ÝÇϱ⿡´Â ¹«¸® ¾ø´Â ¼ºÀûÀ» ¹Þ¾Ò½À´Ï´Ù. »êƼ¾Æ°í ¼±»ý´ÔÀÇ ¼ö¾÷ ´öºÐ¿¡ Æò¼Ò¿¡ lectura ¸¦ ¾ÈÁ¤ÀûÀ¸·Î ÇؿԱ⿡ ½ÇÁ¦ ½ÃÇè¿¡¼ ÄÁµð¼ÇÀÌ ¾È ÁÁ¾Æµµ ¾ÈÁ¤ÀûÀÎ Á¡¼ö¸¦ ¾òÀ» ¼ö ÀÖ¾ú´ø °Í °°½À´Ï´Ù.
2. AUDITIVA
½ºÆäÀ뱂 ±¹°¡¿¡ °ÅÁÖÇÑ °æÇèÀÌ ¾ø´Ùº¸´Ï ¾Æ¹«·¡µµ AUDITIVA °¡ Àú¿¡°Ô´Â °¡Àå Èûµç ÆÄÆ®¿´½À´Ï´Ù. 2021³â ½ÃÇè¿¡¼´Â 11Á¡ Á¤µµ ¹Þ¾Ò´ø °ÍÀ¸·Î ±â¾ïÇÕ´Ï´Ù. ƯÈ÷ ÆÄÆ® 4°¡ °ü¿ë Ç¥Çö À§ÁÖ·Î ½ÃÇè ¹®Á¦°¡ ³ª¿À±â¿¡ °Å±â¼ Á¡¼ö°¡ ¸¹ÀÌ ±ð¿´½À´Ï´Ù. µû¶ó¼ Àú¿¡°Ô´Â ¾Õ 1-3 ÆÄÆ®¸¦ Àß ¹Þ´Â°ÍÀÌ °ü°ÇÀ̾ú´Âµ¥, »êƼ¾Æ°í ¼±»ý´Ô°ú ´Ù¾çÇÑ Ã»Ãë(ex: TED talk) ¸¦ ÇÏ°í Åä·Ð ÇÏ¸é¼ 1-3 ÆÄÆ®¸¦ ¸¹ÀÌ Çâ»ó½Ãų ¼ö ÀÖ¾ú½À´Ï´Ù. ¾Æ¹«·¡µµ ¾ð¾îÀû ÇÑ°è°¡ ÀÖ´Ùº¸´Ï ½ÇÁ¦ ½ÃÇè¿¡¼ ¾ÆÁÖ ¶Ù¾î³ ¼º°ú¸¦ ¾òÁö´Â ¸øÇßÁö¸¸ ÇÕ°ÝÇϱ⿡´Â ¹«¸® ¾ø´Â ¼ºÀûÀ» ¹Þ¾Ò½À´Ï´Ù.
3. ORAL
ORAL Àº Á¦°¡ ±×³ª¸¶ °¡Àå ÀÚ½ÅÀÖ´Â ÆÄÆ®¿´½À´Ï´Ù. ±× Àü ½ÃÇèµé¿¡¼µµ ORAL Àº ÇÕ°Ý °¡´ÉÇÑ Á¡¼ö¸¦ ¹Þ±ä Çß½À´Ï´Ù (±×¸®°í Àü ½ÃÇèµé¿¡¼ Ç×»ó Á¦ Àü°ø°ú °ü·ÃµÈ ÁÖÁ¦¸¦ ¹Þ¾Ò¾î¼ Á» ´õ ³ôÀº Á¡¼ö¸¦ ¹Þ±â ½¬¿ü¾ú´ø°Í °°½À´Ï´Ù).
»êƼ¾Æ°í ¼±»ý´Ô ¼ö¾÷À» µéÀ¸¸é¼ ORAL µµ ´õ¿í ´õ ü°èÀûÀ¸·Î Á¤¸®ÇÏ¸é¼ ¹ßÀü½Ãų ¼ö ÀÖ¾ú½À´Ï´Ù.
PART 1 Àº »êƼ¾Æ°í ¼±»ý´Ô²²¼ ¾Æ¿¹ ¸»Çϱ⠱¸Á¶¸¦ »õ·Î Á¤¸®ÇØÁּż ±× ÅÆÇø´¿¡ ¸ÂÃç ¿¬½ÀÇß½À´Ï´Ù. ¶ÇÇÑ, C1 °¡ ½ºÆäÀÎ¾î ½Ç·Â »Ó¸¸ ¾Æ´Ï¶ó Çй®Àû, ³í¸®Àû ½ºÅ³µµ ¿ä±¸Çϱ⿡ ¼±»ý´Ô²²¼ Ç×»ó Ãß°¡ÀûÀ¸·Î Áú¹®À» ÇÏ½Ã¸é¼ Á¦°¡ ´õ ³í¸®ÀûÀÌ°í âÀÇÀûÀÎ ÀÇ°ßÀ» µµÃâÇÒ ¼ö ÀÖ°Ô µµ¿ÍÁּ̽À´Ï´Ù.
¹®¹ý°ú ¾îÈÖ Ç¥Çöµµ ÇϳªÇϳª ´Ù °íÃÄÁּż, ÀÌ ºÎºÐ¿¡¼µµ ¸¹ÀÌ ¼ºÀåÇÒ ¼ö ÀÖ¾ú½À´Ï´Ù.
½ÇÁ¦ ½ÃÇè¿¡¼ Àü ½ÃÇè°ú ´Þ¸® ù ÆÄÆ® ÁÖÁ¦µµ »ý¼ÒÇÑ °ÍÀ» ¹Þ¾Ò°í, DEBATE µµ ÁÖÁ¦¸¦ À߸ø ¼±Á¤Çؼ ¸¹ÀÌ ±äÀåµµ ÇÏ°í Æò¼Ò¸¸ÅÀº ¸øÇß½À´Ï´Ù. ±×·¡µµ »êƼ¾Æ°í ¼±»ý´Ô²²¼ ¾Ë·ÁÁֽŠÅÛÇø´¿¡ ¸ÂÃç ÇÁ·¹Á¨Å×À̼ǰú µðº£ÀÌÆ®¸¦ ÇÏ¿´°í, ¾ÈÁ¤ÀûÀÎ Á¡¼ö¸¦ ¾òÀ» ¼ö ÀÖ¾ú½À´Ï´Ù.
4. ESCRITURA
»êƼ¾Æ°í ¼±»ý´ÔÀ» ÅëÇØ °¡Àå ¸¹ÀÌ ¼ºÀåÇÑ ¼½¼ÇÀÌ ESCRITURA ÀÔ´Ï´Ù. ´ëÇб³¿¡¼ ½ºÆäÀξî·Î Çй®ÀûÀÎ ¿¡¼¼À̸¦ ¸¹ÀÌ ½á¿Ô±â¿¡ escritura ´Â ÀڽŠÀÖ¾ú´Âµ¥, ÀÌ»óÇÏ°Ôµµ Àü DELE ½ÃÇè¿¡¼ Á¡¼ö°¡ Á¦ÀÏ ¾È ³ª¿Â ¼½¼ÇÀÌ escritura ¿´½À´Ï´Ù. 8-10 Á¡ Á¤µµ·Î ¾ÆÁÖ ÀúÁ¶ÇÑ ¼ºÀûÀ» ¾ò¾ú½À´Ï´Ù.
Á¦°¡ ±× Àü ½ÃÇèµé¿¡¼ ¹ÞÀº Á¡¼ö¸¦ ¼±»ý´Ô²² ¼ÖÁ÷ÇÏ°Ô ¸»ÇÏ°í, °í¹Î »ó´ãÀ» ÇÏ¿´´Âµ¥, ¼±»ý´Ô²²¼ APTO ¸¦ ¹ÞÀº ÇлýµéÀÇ »ùÇÃÀ» °¡Á®¿À¼Å¼ ºÐ¼®µµ ÇØÁֽðí, Á¦ escritura ¸¦ ¹®´Üº°·Î ´Ù½Ã ¾î¶»°Ô À籸¼ºÇÒÁö Á¶¾ðÀ» ÇØÁּ̽À´Ï´Ù. ¼±»ý´Ô°ú escritura ¸¦ °°ÀÌ ½áº¸¸é¼ ¹®Á¦Á¡À» ÆľÇÇß°í, ¼±»ý´ÔÀÇ ÅÛÇø´¿¡ ¸ÂÃç¼ escritura ¸¦ ¾²´Ï ±ÛÀÌ ÈξÀ ³í¸®ÀûÀÌ°í ±ò²ûÇØÁ³½À´Ï´Ù.
½ÇÁ¦ ½ÃÇè¿¡¼ audio ¸¦ 70 ÇÁ·Î ¹Û¿¡ ÀÌÇØÇÏÁö ¸øÇØ °ÆÁ¤ÀÌ µÇ¾úÁö¸¸, ±×·¡µµ 20.59 ¶ó´Â ¾ÈÁ¤ÀûÀÎ Á¡¼ö¸¦ ¹Þ¾Ò½À´Ï´Ù. 8-10Á¡¿¡ ºñÇÏ¸é ¾ÆÁÖ ¸¹ÀÌ ¼ºÀåÀ» Çß½À´Ï´Ù.
°á·ÐÀûÀ¸·Î, ½ÃÇè ¶§ ÄÁµð¼ÇÀÌ ÁÁÁö ¾Ê°í, ¸»Çϱâ¿Í ¾²±â ÁÖÁ¦µµ Àͼ÷ÇÏÁö ¾ÊÀº ÁÖÁ¦°¡ ³ª¿Í ¿ÏÀüÈ÷ Æò¼Ò ½Ç·Â ¹ßÈÖ´Â ¸øÇÏ¿´Áö¸¸, ±×·¡µµ Æò¼Ò¿¡ »êƼ¾Æ°í ¼±»ý´ÔÀÇ ¼ö¾÷À» ÅëÇØ ¾ÈÁ¤ÀûÀ¸·Î ½Ç·ÂÀ» ½×¾Æ³õÀº ´öºÐ¿¡ DELE ½ÃÇè ¼¼ ¹øÀÇ µµÀü ³¡¿¡ ÇÕ°ÝÀ» ÇÒ ¼ö ÀÖ¾ú´ø °Í °°½À´Ï´Ù.
ü°èÀûÀÎ °ÀǸ¦ Á¦°øÇØÁֽŠÆ縮½º ½ºÆäÀξî Çпø, ±×¸®°í ¹«¾ùº¸´Ù »êƼ¾Æ°í ¼±»ý´Ô²² Á¤¸» °¨»çÇÏ´Ù´Â ¸»¾¸ ÀüÇÏ°í ½Í½À´Ï´Ù. DELE C1¸¦ °øºÎÇÏ¸é¼ ¾î¶² ¼ö¾÷À» µé¾î¾ßÇÏ´ÂÁö °í¹ÎÇÏ´Â Çлý ºÐÀÌ °è½Å´Ù¸é Àú´Â Santiago ¼±»ý´Ô ¼ö¾÷À» °ÃßÇÕ´Ï´Ù!! °¨»çÇÕ´Ï´Ù:)
*Quiero que el profesor Santiago lea cómo pude mejorar cada sección a través de su ayuda, así que voy a traducir la parte en la que escribí sobre cada sección.
Profesor.Santiago es el mejor profesor por DELE C1. Él es muy consciente de la naturaleza de la prueba DELE C1, y ha ayudado mucho a mejorar sistemáticamente cada sección.
1. LECTURA
En el examen previo de 2021, obtuve 12/25 para la parte de la lectura. En septiembre de 2022, cuando vi mi primera simulación con CRONOMETRO, me enfrenté a 22 de un total de 40 problemas. En este estado de cosas, me preocupaba que no fuera a ser aprobado esta vez.
Sin embargo, el profesor Santiago me ha hecho un análisis sistemático de los problemas que me han salido mal para poder ver exactamente en qué partes me tendían trampas y me equivocaba. Cada vez que me analizó un problema equivocado, pensé: "Oh, por eso estoy tomando clases de un profesor nativo". Basado en el análisis realizado por el profesor, escribí una nota de respuesta incorrecta cada vez, y como repetí así, a partir de mediados de octubre, obtuve una nota estable de unos 30-35 en el examen simulado.
En la prueba real, especialmente durante la parte lectura, me sentaba un poco mal, por lo que fue peor de lo habitual, pero obtuve una nota estable para aprobar. Gracias a la clase del profesor Santiago, siempre he mantenido estable en la parte de la lectura, por lo que creo que he podido obtener una nota estable aunque no me sienta bien en la prueba real.
2. AUDITIVA
Como nunca he vivido en un país que habla español, la parte auditiva ha sido, por cierto, la parte más dura para mí. Recuerdo que obtuve alrededor de 11 puntos en el examen de 2021. En particular, la parte 4 redujo mucho la puntuación allí, ya que las preguntas de la prueba se enfocan principalmente en las expresiones. Así que para mí era importante recibir bien las partes 1-3. Con el profesor Santiago y con varias audiencias (ej: TED Talk), pude mejorar mucho para las partes 1-3. Como hay un límite lingüístico, no pude obtener un resultado muy bueno en la prueba real, pero obtuve una nota estable para aprobar.
3. ORAL
La parte oral era mi parte más segura. En las pruebas anteriores, obtuve puntos aceptables (y creo que en las pruebas anteriores siempre había recibido temas relacionados con mi especialidad, por lo que era más fácil obtener puntos más altos).
Con la clase del profesor Santiago, para la parte oral, he podido desarrollarse organizando y mejorando de forma más sistemática.
Para la parte oral, profesor Santiago había renovado completamente mi estructura de presentación. Además, como nivel C1 exige no solo habilidades en español, sino también habilidades académicas y lógicas, el profesor siempre me hacía preguntas adicionales y me ayudaba a sacar una opinión más lógica y creativa.
He podido crecer mucho en esta parte, ya que el profesor Santiago siempre modificó la gramática y las expresiones léxicas una por una.
En la prueba real, a diferencia de la anterior, para el tema de ambos dos partes recibí algo desconocido. Aun así, hice a la plantilla que me dio el profesor Santiago, y pude obtener una nota estable.
4. ESCRITURA
ESCRITURA es la sección que más ha crecido a través de profesor Santiago. Estaba segura de que escribía muchos ensayos académicos. Sin embargo, recibí las notas de 8 y 10 en los examenes anteriores, lo cual es una nota muy baja.
Le dije honestamente al profesor las notas que obtuve en los exámenes anteriores y consulté mis preocupaciones, y me trajo muestras de los estudiantes que recibieron el APTO, me hizo un análisis y me aconsejó sobre cómo reconstruir mi escritura párrafo por párrafo. Por eso, mi escritura pude ser mucho más lógica y ordenada.
Me preocupaba que en el examen real solo entendiera el 70 por ciento de audio, pero aún así obtuve una puntuación estable de 20,59. ha crecido mucho en comparación con 8 o 10.
Para concluir, me gustaría expresar mi agradecimiento al profesor Santiago por ofrecernos un curso sistemático. Si hay algún alumno que estudia DELLE C1 y se pregunta qué clases tomar, yo recomiendo fuertemente la clase del profesor Santiago! Muchas gracias:)
°Ô½Ã¹°¿¡ ´ëÇÑ ´äº¯À» ´Þ¾ÆÁÖ¼¼¿ä.
¹øÈ£ | Á¦ ¸ñ | ÆÄÀÏ | ÀÛ¼ºÀÚ | ÀÛ¼ºÀÏ |
---|---|---|---|---|
7069 | Cristina&Juan Manuel ¼±»ý´Ô!!!B2ÇÕ°ÝÇß¾î¿ä..[1] | ÃÖÇöÁ¤ | 2018-08-13 | |
7068 | DELE B1 ¼ö° Èıâ..[1] | shkim | 2018-08-13 | |
7067 | 5¿ù DELE B2ÇÕ°Ý!! ..[1] | zinkoff | 2018-08-10 | |
7066 | Violeta½Ü!! Àú B1ÇÕ°ÝÇß¾î¿ä ¤Ð¤Ð..[1] | emma8 | 2018-08-09 | |
7065 | Prof vicky Dele c1 ¼ö°Èıâ..[1] | Ȳ»ó¹Î | 2018-08-09 | |
7064 | B2 ÇÕ°Ý!!..[0] | °³Àå¼ö | 2018-08-08 | |
7063 | Violeta½Ü b1 ÇÕ°ÝÇß¾î¿ä~^-^..[1] | Som | 2018-08-08 | |
7062 | Violeta½Ü¢½ ±×¸®°í Jésus½Ü B1ÇÕ°ÝÇß¾î¿ë!!!..[1] | °ÁÖÈñ | 2018-07-31 | |
7061 | 5¿ù µ¨·¹ B2 ÇÕ°ÝÇß½À´Ï´Ù...[1] | ±èÀçÇå | 2018-07-31 | |
7060 | ÁýÁßµ¨·¹ B2 5¿ù Cristina ¼±»ý´Ô °ÀÇ..[1] | ±èÅÂÈ£ | 2018-07-31 |
Copyright @ FELIZ Institut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