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펠리스스페인어학원


펠리스 스페인어학원 실력과 전통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 스페인 전문 어학원

home 커뮤니티 수강후기

수강후기

진솔한 수강후기를 남겨주세요.
어떤 단어보다 더 빛나는 우리의 미소와 웃음들이 모두를 더욱 가깝게 만들어 줄거예요.

초급1 profesora Sol ❤️

시간표 안내 상세보기
작성자 최가빈
날짜 2024-01-18
첨부파일

Sol 선생님 안녕하세요 soy Isadora😆 mucho tiempo

 

후기가 너무 늦었죠 계절 기말 보느라 정신이 없었어요ㅜㅜ

쌤 덕분에 스페인어에 재미도 더 붙였고 자신감도 좀 얻었어요

제 상황에 맞는 수업 방향 추천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1월 반 수강신청을 놓쳐버려서 2월달부터 다시 열심히 해보려고요! 

언젠간 또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총 1 건

게시물에 대한 답변을 달아주세요.

  • Prof.Sol 2024-01-25

    안녕하세요 Isadora~~!! 우리 헬짱 가빈님..🤣
    오랜만이에용 ㅎㅎ
    학교 생활에 스페인어까지 병행하느라 고생 하셨겠어요ㅠㅠ
    원하시는 목표 이룰때까지 포기하지 마시구 계속 파이팅 하세용!!☺️
    아마 이미 잘 하셔서 충분히 자격증까지도 무난하게 가능하실 거에요!!ㅎㅎ
    저도 홍대에서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감기 조심하세요!!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ㅎㅎ Muchas gracias🤍

수강후기 목록
번호 제 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14382 중급 1 Pf. Lorena 선생님 후기입니다!..[1] Yuub 2024-02-02
14381 초급 1 Sonia 선생님 감사합니당!..[1] jihyechoi 2024-02-02
14380 Profesora Emma 초급특강 후기!..[1] 황금주 2024-02-02
14379 prof.sonia 샘 수강후기입니다..[1] 오뎅구불구불 2024-01-31
14378 중급특강 Abril쌤 감사합니당 😊..[1] cocoyang 2024-01-30
14377 prof. sonia 샘 ^^ 완전 최고 ..[1] 스티브케이 2024-01-30
14376 초급1. Profesora.Sol 감사합니다 :) ..[1] spring0531 2024-01-29
14375 초급 1 Sonia 선생님 수강후기..[1] suyeonii 2024-01-29
14374 Prof. Sonia 초급 1 수강 후기..[1] cherry 2024-01-29
14373 초급1 Sol 선생님 감사합니다..[1] 아빠곰 2024-01-29

사이트맵 접기

하단 정보

(주)펠리스에듀케이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64, 6층(동교동, 유림빌딩) | 대표이사 : 김달님
공식사이트명 : 펠리스 스페인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220-87-77273 | 통신판매업 제 2015-서울마포-1139호
TEL 02-3144-3856 | E-MAIL feliz@felizspanis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