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Angel

아이구~ 귀여운 우리 Ceballos~
1달간 정말 수고 많았어요
학교 가랴 학원 오랴 고생이 많았을텐데
항상 밝은 모습으로 수업에 임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용
쌤 카리스마 짱인데 하나도 안무서웠다고?ㅋㅋㅋ
담에 우리가 만나게 되면
쌤의 카리스마와 수도 없는 질문들로 보답할께요 ㅋㅋㅋ
마지막수업때도
안온다더니 정말 안왔나 해서 섭섭했는데
조금 늦게라도 와주어서 고마워용 ㅎㅎㅎ
3월에 군대 가기전까지 우리 학원에서 자주자주 만나용^^
항상 지금처럼 열심히 하는
100점 받는 Ceballos가 되길 바래용
홧팅!!!!
학원에서 봅시다
1달동안 열심히 해주어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수고하셨습니당~

Prof.daniela hola~~~javier~~~방가방가~~~ 일월에 마지막 날인 오늘 활기차게 하루 시작했어요?^^ 와우~11시반 javier ~ 9시반에 교차보강도 가끔 오던 부지런쟁이~ 늘 밝은 모습으로 수업에 열중하던 모습이 떠오르는군요. 운동하랴 과외하랴 또 스페인어 배우랴~~캬 방학을 정말 알차게 보내는구나~~!!장하다~~~펠리스에 오신걸 환영해요~하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종강을 했다니..캬~시간 무지 빨라요~ 울 하비에르는 나중에 무역일을 하고 싶다고 했었죠?그래요~업무를 볼때 많은 도움 되시리라 확신합니다~스페인어가 요즘 대세랍니다^^;; 제가 공부 시작하고 일할때 보다 지금은 더 문이 활짝 열리고 있어요~ 탁월한 선택하신걸 축하드려요~~~!!!!멋진 사회인이 될꺼에요~~!! 인천에서 종로지나서 학교 다녔으면 외대학생인가 보구나, 멀리 통학하는게 정말 쉽지 않은데 와우~방학때 멀리까지 스페인어 배우러 다니고 고생 많았어요~ 중간에 주말에 뭐했냐고 했을때 어머님이 아프셔서 병간호 했다는 말했던게 기억나네요. 하비에르는 효자다!!!지금은 어머님 건강 많이 호전 되셨길 바래요. 병간호 하느라 밤새구 아침 수업 들으러 올때 절 봤군요..^^;; 이 부분 읽고 혼자 막 웃었네요.용산역 에스컬레이터에서 날 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점에 저의 모습을 알거든요, 비몽사몽에 정신없이 얼른 전철을 갈아타려는 의지로 불타는 다니엘라ㅋㅋㅋ 아마 하비에르가 인사할 틈도 없이 막 갔을꺼에요 흠흠 쑥쓰러운걸 ㅎㅎ 그래도 수업을 시작하게 되면 열공하는 귀여운 학생들 덕분에 으쌰으쌰 힘이났답니다~~ 울 하르에르 이번달 정말 열심히 포기하지 않구 잘 달려 주셨어요~ 앞으로 계속 그 열정 잃지 말구 즐거운 스페인어 이어가길 진심으로 바래요~ 성실히 수업 임해 줘서 감사드리구요~ 덕분에 저또한 즐겁게 수업할수 있었어요~~ 참 프로필 사진 ㅋㅋㅋㅋ사실 별루 신경 안썼는데 ㅎㅎ참고 할께요~~ 펠리스한 구정 연휴 보내고 담에 만나면 반갑게 인사 나누자구요~~ 화이팅~~!!!
Javier 무역업은 아니고 엔지니어링 회사에 근무하게 되서..플랜트 설계, 시공하는 ㅋㅋ 중남미랑 아랍권에 사업을 많이 진행해서 아랍어는 배우기 싫고 ㅋㅋ 여튼 그래서 배워용 ㅋㅋ 학교도 외대는 아니고 ㅋㅋ 여튼 그렇답니다 ㅋㅋ 펠리스 구정!!
Prof.daniela ^^ 하비에르~~~ 즐건 구정 보냈어요? ㅋㅋ 무역회사에서 근무하게 된줄 알았는데 아녔구만...괜히 아는척했네요 ㅎㅎ학원에 외대 학생분들이 많아서 그런줄 알았네 ㅎ 그래요~이제 스페인어 공부 시작했으니까 중남미쪽 사업은 하비에르 담당~~!! 멋지게 사회인으로서 고고씽~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