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Luna 하하하하하~~~~
이렇게 수강후기에서 만나니... 반갑구만용!!
하하하하~ 나와의 수업을 기대하고 있다니 생각만 해도 기분이 업↑ 된다는...ㅋㅋ
 
그리고, 귀곱이 아니고, 곱등이, 꼽등이 입니다.
하하하하하하!
그럼 그때, 알고 웃은게 아니라, 억지로 웃었단 얘기???
이거 완전 뻥뻥 터지는 얘기인뎅.... 아직도 완존 열광합니다.
지금 꼽등이가 문제가 되서 검색어 1위도 하고 그랬거든요...
그리고,
25살로 보이는뎅..... 왜 다들 그것을 묻지 않았을까용?ㅋㅋㅋ
하하하하하~
암튼.... Moises는 젊으니까.... 모든 할수 있을꺼에용!!
또 늘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곧 조은 소식도 들려오겠군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우리의 소수정예의 반......
즐거웠던 한때라고 기억해 줘서 넘 넘 감사하구용...
앞으로 더욱 열공하셔서 우리 다시만날땐..... 하하하하 하고 웃자구용.
남은 인생에 스페인어에 대한 좋은 기억으로 남고 싶네요.
활팅입니다.  2010년.... 귀엽고, 멋찐 학생과 함께하여 기뻤다고 기억할게용...
아쉽지만, 아됴스 입니당...... 
Prof.Hana Dianaemoticon_07 오옷!! 디아나 미안해요.ㅠㅠ 수강후기 올라온 줄 모르고 있다가 이제야 답글 달아요 ㅠㅠ 잉잉 진짜 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곱하기 백으로.. 진짜 첫날부터 전갈얘기부터 팡팡 터뜨렸던 디아나~ 지금은 하스민 쌤이랑 열심히 초급2 듣고 있는거죠? 아마 두 번 째 수업 들으면 훨~~씬 귀에 쏙쏙 잘 들어오고 쉽다고 느끼게 되실 거에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그리고 마지막에 선물해 준 책 잘 읽고 있어요.. 요즘 봄이랑 감성 터지는데,, 디아나가 선물 해 준 책 읽고 감성 이백배로 터지는 중이랍니다.. 애교도 많고, 웃기도 잘 웃는 디아나 한달동안 정말 고생 많았구요~~ 자꾸 발표 시키고 괴롭혀서 미안해요~ 그래도 다 그런 게 나의 사랑의 표현이었다는 거 아시죠? 그리고 노래가 안갔다구요?? 같은반이었던 엔리께도 못받았다던데.. 혹시 메일 전송에 오류가 있었나.. 혹시 다른 분들도 못 받았나?? 걱정 되네요.. 이번달 친구들꺼 보낼 때, 꼭 다시 한 번 보내 볼게요~~ 이번에는 꼭 전송이 되길.. ㅎㅎㅎㅎ 디아나!! 복습도 그리고 그 다음 레벨도 모두 화이팅이에요!!! 한달동안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보고싶어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