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Anita

아이고 LUIS~!

이런 감동의 수강후기를 이렇게 늦게 올려주시다니!!! ㅋㅋㅋㅋ
잘 지내시져?? ^^
감사해요.

LUIS가 열심히 공부하셔서 얻으신 것도 많으셨을 겁니다. 다 본인이 열심히 한 덕이겠지요. 전 수업밖에 한 것이 없는데, 스페인어 공부에 피가 되고 살이 되셨다니 감개무량... 흑

계속 꾸준히 읽기 하시면서 조만간 제가 사랑하는 El PAis의 사설들도 술술 읽어 내려 가는 날이 속히 오길 바랍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Prof. Alicia HOLA~~~ CLOÉ~~~ 얼굴도 예쁜 센스쟁이 끌로에~~~ 이름처럼 쌍콤쌍콤하다요~~~ㅎㅎ 메르스에다가 무시무시한 기말고사기간까지 겹쳐버린 악몽의 6월이었지만ㅋ 우리 끌로에 엄청 피곤했을텐데도 꼬박꼬박 보강해서라도 수업도 다 나오고 너무 기특해요~~ 토닥~토닥~~ 저도 에너지 받을만큼 너무 유쾌한 한달이었어요~~ 기꺼이 즐겁게 수업에 참여해준 끌로에 덕분이예요!!! 피곤한게 뭐냐며 먹는거냐며~~ 시간가는줄 모르고 수업했던것 같아요~~ 센스넘치고 재치있는 우리반 너무 그리워요~ㅠㅠ 이번달엔 쌤이 홍대에만 있어서 얼굴도 못보는 불상사가 생겼지만~~ 그만큼 다음번에 만났을때 기쁨이 크겠죠?^^ 초급2도 끌로에 성격처럼 야무지게 배우고 있을거라 생각되요~~ 지난달에 한것 만큼만 하면 충분히 마스터할 수 있을거예요!! 끌로에 초급2도 화이팅이예요~~!! 그럼 우리 빠른시일 내에 다시 만나요~~^^ Hasta pronto!!